안녕하세요 부영 캔버스 롤을 구입해 작업하고 있는 작가입니다. 한참 전에 한가람 문구에서 145cm폭 아사천 롤을 구입해 작업을 하려고 펼쳐보니 전체가 울렁거리고 말리는 현상으로 인해 제품사용을 포기했었습니다. 운이 안 좋아서 불량제품이 걸린거라고 생각했습니다. 그러나 지난 일요일 (2019년 7월7일) 한가람문구 안양지점에서 동일 상품을 구입했는데 또 동일 문제로 작업을 할 수 없었습니다. 한가람 문구 본점의 직원분의 협조로 부영캔버스에서 상품 교환을 해주신다고 말씀하셨다는데 제가 원하는 것은 환불입니다. 왜냐하면 오늘 부영캔버스의 면천 160cm폭을 구입하여 펼쳐보니 해당 상품은 문제가 없었습니다. 아사천 롤에 존재하는 문제인 것 같으니 또 교환을 한다해도 동일 문제가 발생할 것 같습니다. 포장만 뜯었었지 커팅은 하지 않았지만 판매처에서는 환불을 안해줄 듯 하니 부영 측에서 판매처로 교환을 해주시고 저는 판매처에서 환불을 했으면 합니다. 판매처는 한가람 문구 안양점입니다. 제가 부영의 연락처로 유선으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. 문제의 현상을 사진으로 첨부합니다.